대한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회장 이. 취임식

27일 오후 5시 롯데시티호텔에서 진행

이광섭 승인 2023.06.29 16:02 의견 0

'대한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회장 이.취임식'


27일(火) 오후 5시에 유성구 도룡동 롯데시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대한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제11대 최문규 회장(인덕건설 대표) 취임식 이 개최되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이상래 대전시의회의장, 박범계, 황운하, 조승래, 장철민 국회의원, 정용래 유성구청장, 서철모 서구청장, 조원휘 대전광역시의회 부의장, 민경배 복지환경위원회 의원장, 정용근 대전경찰청장, 정태희 상공회의소 회장,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 등 회원사 대표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제10대 한승구 회장의 이임사에 이어 감사패와 기념선물 전달과 제11대 최문규 회장에게 협회기 이양식 이후 힘차게 흔들어 주었다. 최문규 회장의 취임사와 꽃다발 전달식 이후 이장우 대전시장, 이상래 대전시의회의장, 박범계, 조승래, 장철민 국회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최문규 회장의 성공적인 출발과 건설업계의 발전을 염원하는 케익커팅식과 건배제의가 있었다. 1부 행사이후 2부 행사로 축하공연과 만찬이 진행이 되는 동안 김혜원 소프라노와 박천재 바리톤의 그리운 금강산과 지금 이순간을 열창했다. MW 블라스는 20대 청년들로 구성된 금관 5중주 팀이 비엔나 행진곡 등을 연주하는 만찬이 종료되고 마지막으로 대한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최문규 회장은 감사인사를 했다.

저작권자 ⓒ 우리마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